맵크기를 늘렸습돠!! 그리고 저번에 터보트리거 적용으로 인해 핵을 정확이 두방 맞아야 죽어서(아주 정확히-_-) 한방 맞아도 죽도록 했습니다. 어차피 맵도 넓어졌잖슴;? 그리고 맵이 넓어져서 한곳에 계속 뻐기는걸 방지하기위해 5분 남았을때 10초마다 보이는것을 10분남았을때 보이도록 했습니다.(이러면 핵쏘자만 너무 유리한감?ㄷㄷ)
그리고 팁하나 알려드리자면 벌쳐(카메라)로 카메라(마인) 심으면서 비비기해서 나갈수 있어요!!!
바뀐점
맵 크기 증가
핵피하자 유닛 체력 하향(500→300)(이제 핵 한방만 맞아도 죽음)
폭탄(파일런) 생성시간 상향(또 상향;; 이래도 핵쏘자가 안피함-_-;ㅋ)
끈끈이(퀸) 넘겨주기 시스템 추가(맵이 너무 큰거 같아서 쓰잘대기 없는것도 추가;;)
5분 남았을때 보이는 미니맵핑을 10분 남았을때 보이도록 수정
카메라(마인)가 무적이 아닌점 수정(동생의 제보로ㅋㅋ)
지형 수정
기타 자잘한거 수정
유닛설명
핵쏘자
고스트 : 클록킹(마나 25)을 할 수 있으며 핵을 쏩니다.
퀸 : 플레이어1만 지급되며 인스네어(마나 200)를 사용해 핵피하자 유닛들을 일시적으로 느리게 합니다.
핵피하자
질럿 : 시야가 매우넓으며 언덕위도 보입니다.
하이템플러 : 할루시네이션(마나 50)으로 상대방을 혼란에 빠트릴 수 있습니다.
벌쳐 : 마인을 심어 시야를 확보할수 있습니다.
프로브 : 파일런(미네랄 100)을 지어 주변의 핵쏘자 유닛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.
디파일러 : 다크스윔(마나 5)으로 안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.
인페스트캐리건 : 클록킹(마나 25)을 쓸 수 있습니다.
매딕 : 레스토레이션(마나 100)으로 인스네어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.(마나가 왜이리 많이 필요하냐 하시는 분은 인스네어의 마나를 보세요-_-)
마..망할 클로킹;;